내 봉사단 '민트나래'와업사이클링전
작성자  (112.♡.58.12)

에어서울 사내 봉사단 '민트나래'와업사이클링전문 브랜드 '로스(ROS)'가 지난 9일 강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점심 배식 봉사를 하고 있다.


에어서울 제공 에어서울 사내 봉사단 '민트나래'와업사이클링전문 브랜드 '로스(ROS)'가 지난 9일 강서.


에어서울 사내 봉사단 ‘민트나래’ 소속 직원들이 지난 9일 강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


물품은 서울시우리동네키움센터협의회와 인천아동소년그룹홈협의회에 전달됐다.


경기도는 바다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해양쓰레기를 활용한업사이클링작품전시회 ‘블루 몬스터(바다의 경고)’를 안산시 소재 경기해양안전체험관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11월 7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는 단순한 관람을 넘어, 어린이와 가족.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업사이클링전문 사회적기업 ㈜터치포굿은 삼양라운드스퀘어 임직원으로 구성된 '온어스 맛이나 봉사단'과 함께 폐근무복을 활용한업사이클링응급처치함 제작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 임직원으로 구성된.


경기도가 해양쓰레기업사이클링전시회를 개최한다.


경기도는 도민에게 해양쓰레기의 심각성을 알리고 해양환경 보전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해양쓰레기를 활용한업사이클링작품 전시회 '블루 몬스터(바다의 경고)'를 안산시 경기해양안전체험관 1층에서.


소재를 만드는 연구에 몰두했다.


그 결과 대두박 등 다양한 식품 부산물로부터 단백질을 분리하는 기술과 국산 압착 대두박을업사이클링하여 고기능성 식물성 단백질 소재로 전환하는 저분자화 공법을 개발했다.


이 기술은 프리미엄 압착 콩기름을 생산한 후 발생.


공동 교신저자로 참여했으며, 문호준 졸업생(2025년 2월 화학과 석사과정 졸업)이 제1저자로 기여했다.


두 번째 연구는 친환경업사이클링기술을 활용해 배터리 음극 소재를 개발한 사례다.


푸드+I 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식품진흥원은 기능성평가지원센터가 농산물 부산물을 활용해 건강기능성 원료를 추출하는업사이클링(버려지는 제품을 재활용하는 차원을 넘어 새로운 가치와 용도로 재탄생시키는 것) 공동연구 지원사업 추진 현황을 발표할 예정이다.


75% 절감할 수 있다”고 말했다.


‘로보스’가 만든 도축 로봇은 도축 과정을 자동화해 유통 비용을 절감한다.


용인 남사 더클러스터


업사이클링은 버려진 물건에 디자인과 가치를 더해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것.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5,613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