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표)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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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승표)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 모바일 상품권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지난 초복(20일), 기업들이 임직원에게 준복날인기 선물을 25일 공개했다.


기프티쇼 비즈는 임직원 복지 쿠폰 발송, 보험·렌탈 구매 사은품, 프로모션·이벤트 경품 발송 등에.


기프티쇼 비즈 '2025복날선물 트렌드'.


ⓒKT 알파 KT알파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 모바일 상품권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는 지난 초복(7월20일) 기업들이 임직원에게 준복날인기 선물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기프티쇼 비즈는 임직원 복지 쿠폰 발송.


기프티쇼 비즈 2025복날선물 트렌드 [KT알파 제공.


1년 전과 비교해 배달 상품권 비중이 큰 폭.


발송량이 가장 많았던 초복 당일(20일)과 직전 영업일(18일) 기준 선물 메시지에 초복·삼복 등복날관련 키워드가 포함된 발송 내역을 분석한 결과, 교촌치킨·BBQ·BHC 등 치킨 브랜드가 전체 발송 건의 78.


기프티쇼 비즈는 KT알파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 모바일 상품권 대량 발송 서비스다.


치킨, 삼계탕 등복날관련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대비 약 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치킨’에 대한 검색량은 13% 상승했다.


북대전농협이 25일 유성구 구즉동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지역주민들을 위해 관내 마을회관(20개소)에 수박, 두유, 떡을 지원하는복날맞이 나눔 행사를 공동으로 개최했다.


최기문 시장이 23일 윤성모닝타운 '복날사랑의 삼계탕 나눔' 현장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나눠드리며 건강을 기원하고 있다.


여름철복날이 되면 몸보신을 위해 육식을 하는 관행에 의문을 던지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 늘고 동물권도 함께 부상한 결과다.


동물단체들은 영양 부족으로 더위를 견디지 못했던 과거와는 시대가 달라졌다는 점도 지적한다.


iM데이터시스템 봉사활동 모습.


/iM금융그룹 제공 iM금융그룹 계열사인 iM데이터시스템이 7월복날을 맞아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


iM데이터시스템은 지난 18일 대구동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삼계탕 효(孝) 나눔 DAY’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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