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 때 분양하는 돈나무.
작성자  (222.♡.204.187)

[대전=뉴시스] 5일 국립세종수목원서 열리는 '자생식물과 산림생물다양성바로 알기 캠페인' 때 분양하는 돈나무.


(사진=산림청 제공) 2025.


학술토론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세계 환경의 날’ 공식 기념 행사 중 하나인 이번 국제 학술토론회는 기후변화와 생물다양성손실에 대응하기 위한 생태계 기반 해법인 ‘자연기반해법(NbS)’의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앙공원 롯데캐슬 10년전세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7월2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미션 파서블! 갯벌 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생물다양성과 탄소 흡수원으로서 중요한 환경적 가치를 지닌 갯벌을 보존하기 위한 것이다.


우선 현대백화점은 현대어린책미술관(MOKA)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국립생태원, 세계자연보전연맹(IUCN)과 함께 '자연기반해법(NbS) 국제 심포지엄'을 열고, 기후변화와 생물다양성손실에 대한 대응 방안을 논의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심포지엄은 '세계 환경의 날' 관련 행사로, 도시 열섬과 홍수, 물 부족.


[시흥=뉴시스] 시흥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 갯골사회적협동조합이 최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생물다양성증진과 에코박물관 사업 추진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사진=시흥시 제공) 2025.


2025 문화다양성주간 행사가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거울못 일원에서 열린 가운데 시민들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춘천교육지원청(교육장:허남호)은 지난 2일 3층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음악으로 이야기하는다양성존중 콘서트’를 열고 장애인식개선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발달장애인 인식개선 강사의 스토리텔링과 통합오케스트라의 공연으로 구성됐으며.


하동생태해설사회(회장 박영희)는 오는 10일, 경남의 대표 우수 습지인 하동군 동정호 일원에서 '2025년 생물다양성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동군의 지원을 받아 하동생태해설사회와 별천지생태관광협의회가 주관하며, 악양초등학교, 경남.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5,615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게시물 검색